본문 바로가기

Effi 채용

Effi 글로벌 마케팅 채용공고


[글로벌 마케팅 •신입 •경력 •단기인턴]


[주요 업무]

■ 글로벌 마케팅

글로벌 진출 전략 기획 및 운영

■ 데이터 분석

■ 해외 B2B 영업 및 CS 서포트

■ 기존 고객관리(CRM) 및 신규 거래처 발굴


[본 직무의 담당자가 수행하게 될 업무의 세부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]


1. Call customer for feedback and promotion

2. Cold mailing for new customer discovery

3. Video making for foreigner(editing, Narrating in English)

4. Blogging (Tistory)

5. Reply to web article


-위 업무들은 일견 간단해 보일 수 있으나 회사의 성장과 매출에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.

-본 업무의 담당자는 가장 일선에서 외부와 소통하면서 신규고객을 발굴하고 유치할 뿐만 아니라 또한 소통의 방법, 수단, 매체를 스스로 기획하고 실행, 관리하게 될 것입니다.


당사가 추구하는 업무의 방향성과 가장 흡사한 동영상을 첨부합니다.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✔ 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eHXr1TepDtU

(Filestage 대표의 interview영상으로 당사의 position과 목표 고객층이 유사합니다. Filestage의 대표는 직접적인 마케팅 수단을 이용하여 전 세계 400개 이상의 주요 고객을 확보하고 약 48만 달러이상의 연 매출을 기록하였습니다.)



-[신규버전출시] 앱 개발 커뮤니케이션 툴 > http://www.effi.co

-[차기버전기획] 70개국 글로벌 사용자 기반의 조직관리 플랫폼

 홈페이지 : http://sistem.bz/

 구 버전 App정보 : https://bit.ly/2Du6S5Z

 (차기버전 출시를 위해 앱스토어는 내려간 상태)

1. Visual UI Feedback Tool 
- 홈페이지 : www.effi.co
- 사업화 단계 : ★★★☆☆
(초기버전런칭, 100 개 고객사 유치후 해외 마케팅팀 셋업으로 성장전략 구성 단계)

2. 글로벌 70개국 대상 조직관리 플랫폼
- 홈페이지 : http://sistem.bz/
- 구 버전 App정보 : https://bit.ly/2Du6S5Z
- 사업화 단계 : ★☆☆☆☆
(시장테스트버전 운영후 차기버전 출시를 위해 기존앱 클로징, 1차버전 기획완료 및 개발시작단계,
차기버전 기획 시작단계)

3. 앱 화면기획서 작성 툴 
- 사업화 단계 : ☆☆☆☆☆
(초기 기획단계)


이처럼 다수의 자체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으므로 기획단계부터 런칭까지 전 단계를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특히 유료전환 단계에 있는 서비스를 담당하실 경우 이미 성장한 회사들 보다 훨씬 가치있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.


사무실을 지키는 사랑스런 고양이 effi와 보노

밤새 심심했던 effi는 제일먼저 출근하는 사람에게 "야~옹" 하고 달려와 안겨요


 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 #effibono








* 고양이는 좋아하지만... 털이나, 알러지가 걱정되서 지원을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준비 했습니다!


고양이 알러지까지 90% 잡아주고, 털 날릴 걱정까지 없답니다.


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회사에 아래 사진과 동일모델이 설치되어 있으니 걱정말고 지원하세요.  








 [입사지원 방법]


※ 아래 "#1 필수정보"를 기재한 파일을1@effiinc.com 으로 파일첨부 또는 이메일에 내용 기재하여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.

※ 아래 "필수정보"의 항목순서를 유지하되 항목별 타이틀은 지우지 마시고 항목별 설명문구는 지워서 작성해주십시오. (항목 번호와 순서가 유지되지 않으면, 많은 이력서를 검토하는 인사담당자 입장에서 익숙한 체계로 빠르게 검토하기 힘들기 때문에 검토 우선순위에서 밀릴 수 있습니다.)

※ 주의 사항 : 메일을 보내실 때 메일 제목은 반드시 다음과 같은 양식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
예) 마케팅_홍길동_입사지원

예) 경영지원_홍길동_입사지원

예) 기획자_홍길동_입사지원

예) 디자이너_홍길동_입사지원

저희는 Gmail을 회사 메일로 사용하고 있는데, 평소 입사 지원이 많아서 일일이 태깅을 하기 힘들기 때문에 받은 메일함에서 제목 검색으로써 특정 직군의 지원자 현황을 파악하고 있습니다. 저희는 경영지원, 기획자, 디자이너 이 3가지 단어로 직군을 파악하며, 또한 눈여겨 봐둔 지원자의 이름을 기억해 뒀다가 이름으로도 검색을 하기 때문에 반드시 위의 예시와 같이 메일 제목에 실명을 기입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.


# 1. 필수정보 

1. 이름/이메일주소/핸드폰번호/생년월/성별/실제거주지(동단위까지)


2. 학력 

 1) 졸업자: 출신학교(본/분교/학과기재), 졸업일자

 2) 재학생: 

    학교명(본/분교/학과기재), 졸업예정일자, 현재(예정)휴학여부 및 휴학기간

     - 연도나 월이 현재와 맞지 않는 경우 오타인지 예정인지 좀더 명확하기 위해 "예정"이라면 "예정"이라고 꼭 써주세요.

      - 휴학기간이 몇년몇월부터 몇년몇월까지인지 써 주시고 예정기간인 경우 마찬가지로 꼭 "예정"이라고 써 주세요.


3. 희망월급(세전)


4. 희망월급(세전) 그 이유는?


5. (인턴지원자에 한해서 기재) 스타트업 입사에 대해 부모님 반대 염려가 없는지 혹시 모르니 확인을 한 후에 지원하길 부탁합니다.


6. (인턴지원자에 한해서 기재) 휴학 예정이라고 적은 경우는, 부모님의 동의를 얻은 상태인지, 얻을 예정인지를 반드시 사실대로 기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
7. 이력 (이력서 첨부 가능)

 1) 졸업자: 근무 이력

 2) 재학생: 관련 활동 이력


8. 학점

    - 학점은 높은 것을 가리는 것이 아니라 참고용입니다.


9. 공인영어시험점수/영어회화능력

    - 점수가 높지 않아도 되며 없으면 쓰지 마십시오.


10. 풀타임(09:00~18:00)으로 근무가능한 시기는 최소 언제부터 최대 언제까지로 예상됩니까?

    - 풀타임 근무가 어렵다면 가능한 근무패턴을 최대한 "구체적으로" 표현해 주세요.

11. 입사지원 후 2주 내에 테스트를 볼 수 있는 날짜와 원하는 방법를 기재해 주세요.

    - 기획자 

방법①"면접+테스트"

 :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.(점심시간 1시간 제외) 

방법②"이메일 제출 후 면접"

 : 일정상 "방법①"이 어려울 경우에는, 문제를 메일로 전달받은 후, 테스트 답안을 작성 후 메일로 3일 안에 제출.  결과에 따라 면접 날짜를 추후 통보할 예정입니다.

**재직자의 경우는 방법②를 택하는 경우가 많지만, 인턴/신입의 경우는 방법①을 선호합니다.


    - 디자이너 

방법①"면접+테스트"

 : 테스트는 6시간 내외로 진행됩니다.(점심시간 1시간 제외)

방법②"이메일 제출 후 면접"

 : 일정상 "방법①"이 어려울 경우에는, 문제를 메일로 전달받은 후, 테스트 답안을 작성 후 메일로 2일 안에 제출.  결과에 따라 면접 날짜를 추후 통보할 예정입니다.

**재직자의 경우는 방법②를 택하는 경우가 많지만, 인턴/신입의 경우는 방법①을 선호합니다.


12. 앱/웹 비즈니스에 대한 귀하의 관심정도를 2줄 내외로 짧게 표현해주세요.


13. 채용공고를 접하게 된 "상세"경로

예) 네이버에서 "스타트업" 검색 -> 파워링크 클릭

예) 구글에서 "스타트업채용" 검색-> 로켓펀치 접속 -> 채용공고 -> 필터기능에서 기획자, 신입 체크


14. 하나의 문제를 풀기 위해 그 문제를 잘게 쪼개어 접근하여 좋은 평가나 결과를 얻어낸 경험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. (관련 경험이 없을 시 생략 가능)


15. 이 공고 외에도 많은 채용 공고를 접하셨을 것입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별히 Effi Inc.에 지원하게 된 동기가 무엇인가요?


16. 자신이 좋아하는/ 좋아하지 않는/ 잘하는/ 잘 못하는 일은 어떤건지 ppt로 작성해 주세요.(딱 15분만 고민해보고, 그래도 잘 모르겠으면 잘 모르겠음 이라고 적어도 됩니다.)


17. 야근 걱정이 많은 지원자 분들께 알려드립니다. "저희 회사는 야근이 없습니다."



(이 공고 중 특별히 마음에 드는 점이 있으셨나요? 저희는 많은 지원자분들의 피드백을 통해 주기적으로 채용 공고를 업데이트하고 있사오니 여러분들의 솔직한 답변을 부탁 드리겠습니다. 반면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으셨다면 이 또한 솔직히 적어주세요~ 해당 질문에 대한 답변은 채용 여부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음을 약속 드리겠습니다^^)


[채용 상세]

Effi는 저희가 다년간 웹, 앱서비스를 기획하고 운영하면서 필요했던 개발진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개발한 모바일 앱 QA 툴입니다. ETOOS, 농협, NEXON, HELLO OFFICE, 오누이 등 국내 다양한 업체에 서비스 중이며 현재는 해외 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과 서비스 전개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. 때문에 본 직무의 채용자는 영어를 기반으로 한 의사소통능력, 친화력 그리고 적극성을 요구합니다. 


*직무의 특성상 해외 거주자도 지원가능합니다.


[자격요건]

1.Fluent English communication ability 

2.메일과 커뮤니케이션 툴 활용 능력 

3.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마인드를 갖추신 분


[우대 사항]

1.SaaS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고 이해도가 높은 분

2.스타트업 경험이 있거나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

3.빠른 습득력과 친화력을 갖고 계신 분

4.배우는 것을 즐기고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 싶은 분


[지원방법]

*대표이사 메일(1@effiinc.com)로 지원서를 첨부해서 입사지원 해 주세요. (서류합격자에게는 늦어도 지원 1주 내에 연락을 드리며, 테스트를 보신 후 합격하신 분께는 1주일 내에 연락을 드립니다

*지원서의 양식은 자유이며 자신의 열정과 능력을 나타낼 수 있다면 충분합니다.

[근무시간]

- AM 09 - PM 06


[근무지]

- 위치: 2020년 2월까지 -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71-1 2층(망원동, 신광빌딩)

- 위치: 2020년 2월이후 - 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61-7 (홍대입구역1번출구에서 2분 거리)





 ″effi 서비스 소개글은 블로그을 방문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.″     

  Effi 블로그 바로가기 → https://effiapp.tistory.com